본죽, 본도시락, 본설렁탕 등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가정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을 통해 신제품 ‘능이버섯오리죽’을 출시했다.

‘아침엔본죽’은 2012년, 바쁜 현대인을 위해 '본죽'의 노하우를 담아 집에서도 높은 품질의 죽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간편죽 브랜드로, 풍부한 풍미와 영양밸런스까지 높은 완성도를 지니고 있다. 

지난 2019년 기준 약 85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현재까지 총 누적 판매량 약 2,800만개를 달성하는 등 출시 이후 매출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본아이에프 ‘아침엔본죽’, 능이버섯과 오리의 진한 맛·향을 담은 프리미엄 보양식 ‘능이버섯오리죽’ 출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능이버섯오리죽’은 능이버섯만의 특별한 향과 고소하고 담백한 오리백숙의 맛을 담아낸 프리미엄 보양식으로, 여름철 무더위에 떨어진 기운을 북돋아주는데 제격이다. 또한 별도의 용기 없이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상품개발팀 이수현 연구원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이지만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과 함께 가정 간편 보양식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능이버섯오리죽’ 또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