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는 관리가 편하다. 불황에 강하다

오는 8월 1일(토)까지 “제5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COEX”가 COEX B홀에서 진행중이다. 새로운 창업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는 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국내 창업 관련 업체 200여개 브랜드가 약 400여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본 박람회는 가맹 본사 및 점포 설비 업체, 서비스 등 다양한 창업 관련 업체가 참가해 예비창업자 뿐만 아니라 기존에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나 업종전환을 원하는 이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창업박람회에는 ▲ 토즈 스터디카페 ▲ 반찬가게 창업 '진이찬방' ▲ 원할머니보쌈족발 ▲ 닭갈비 박가부대 부대찌개 ▲ 본설렁탕 ▲ 얼맥당 ▲ 본도시락 등이 참여하고 있다.

한편, 토즈 스터디카페는 전 좌석에 일룸, 시디즈 등으로 유명한 ‘퍼시스그룹’의 가구를 도입하고 독보적으로 넓은 책상으로 좌석 경쟁력을 갖췄다. 카페 분위기를 느끼면서도 편안한 착석감과 넓은 공간감으로 최대의 집중력을 얻기 원하는 스터디 카페 이용 고객의 니즈를 찾아내고 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예약 및 결제가 이루어지는 편리함까지 갖춰 기존 스터디 카페의 단점은 보완하면서도, 장점은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토즈는 이번 창업 박람회를 통해 토즈 전문 상권 분석팀이 확보한 인기 지역의 A급 물건과 함께 입지 특장점, 투자금액, 예상수익률 등의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