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이 8월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요기요와 슈퍼레드위크 제휴를 맺고 8월 한달동안 메뉴 6종인 ‘알마간(알싸한마늘간장)’, ‘알마간(알싸한마늘간장)+후라이드’, ‘고마간(고추마늘간장), ‘고마간(고추마늘간장)+후라이드’, ‘땡초갈릭’, ‘땡초갈릭+후라이드’를 주문 시 2천원 할인이 가능하다.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요기요 앱에 접속 후 티바두마리치킨 할인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요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티바두마리치킨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8월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 진행

또한, 8월 6일(목)일엔 요기요에서 메가톤급 할인 프로모션 ‘슈퍼 세일 컬렉션’을 진행하여 하루 종일 전 메뉴 4천원 할인이 가능하다. 슈퍼 세일 컬렉션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요기요 앱 내의 `슈퍼 세일 컬렉션`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8월 한달동안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선 결제 시 전 메뉴 2천원 할인이 가능하다. 단, 티바두마리치킨 플러스친구 추가가 되어 있는 경우에만 할인이 가능하고 플러스친구는 카카오톡 앱을 실행 후 검색란에 티바두마리치킨 검색하고 채널을 추가하면 된다.

할인 메뉴는 티바두마리치킨의 신 메뉴인 마간시리즈 ‘알마간’과 ‘고마간’ 뿐만 아니라 가성비 끝판왕 메뉴인 '삼반세트'를 비롯해 한 마리치킨 메뉴, 두 마리세트 메뉴 등 전 메뉴이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무더운 8월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고 티바두마리치킨을 통해 무더위를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하며 많은 고객분들이 할인혜택을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8월 1일부터 임영웅을 전속모델로 선정, 9월부터 지상파와 케이블TV CF 광고를 송출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