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의 강화된 (2.5단계) 수도권 방역 조치에 따라 홀 매장 운영이 저녁 9시까지만 가능하고, 이후시간에는 포장 및 배달만 가능함에 따라 왕빈자전통주막(구, 왕빈자삼파전)은 코로나극복을 돕는 포장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왕빈자전통주막(구왕빈자삼파전)은 손님이 집에서 안전하고 편하게 드시라는 의미에서 매장 30% 포장 행사 및 막걸리 할인 이벤트를 9월6일까지 진행한다.  단, 일부 매장에서 할인 행사 내용이 다를 수 있기때문에 사전에 전화로 문의하는게 좋다.

코로나 극복 '왕빈자전통주막'도 동참 하겠습니다

왕빈자전통주막 관계자는 "자영업분들과 모든 국민들이 코로나를 하루 빨리 극복하여 몸도 마음도 건강한 대한민국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편, 왕빈자전통주막(구, 왕빈자삼파전)은 힘든 시기에 요식업의 '자영업자 구하기 대작전'으로 코로나19 극복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왕빈자전통주막 관계자는 "코로나로 장사가 어려워진 사람들에게 1천만원에 창업 할수 있는 코로나 극복 창업 이벤트를 진행중이다"라며 "어려운 경기속에서 자영업극복을 위한 파격이벤트에 함께 할수 있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전국 팔도막걸리와 파전을 대표 메뉴로 선보이는 왕빈자전통주막은 ▲주방용품 일체 ▲간판 ▲유리썬팅 ▲한지 등(분위기 연출) 5개 ▲조리교육 ▲오픈현장인력 지원 ▲가맹비 ▲교육비 등을 지원해준다.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창업 및 업종변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