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6’의 PPL(간접 광고) 협찬사로 참여해 ‘베이워터’와 ‘베이직텀블러’를 선보인다.

지난 7월에 출시한 ‘베이워터(BAY WATER)’는 커피베이의 브랜드를 반영해 선보인 생수로 앞으로 ‘히든싱어6’ 전 회차에 지원할 예정이다.

커피베이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6’에 간접 광고를 진행하며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히든싱어6’에 지속적인 노출을 통해 브랜드의 친근함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6’의 PPL(간접 광고) 협찬사로 참여해 ‘베이워터’와 ‘베이직텀블러’를 선보인다.(커피베이 제공)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6’의 PPL(간접 광고) 협찬사로 참여해 ‘베이워터’와 ‘베이직텀블러’를 선보인다.(커피베이 제공)

한편, 커피베이는 본사 비용 100%로 tvN ‘남자친구’, tvN ‘호텔 델루나’, JTBC ‘보좌관’,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 이슈가 되는 TV 프로그램에 제작지원을 꾸준히 진행하면서 고객에게 친숙한 카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히든싱어6’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창 도전자들이 노래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매 시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히든싱어6’와 커피베이가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홍보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 및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