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치킨 프랜차이즈 ‘걸작떡볶이치킨’이 창립 7주년을 기념해 예비창업자를 위한 ‘1,000만원 창업지원금 이벤트’를 개최한다.

‘걸작떡볶이치킨’은 국민 먹거리인 치킨과 떡볶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떡닭세트’를 합리적인가격으로 판매하며 가성비를 넘어선 ‘갓성비’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다.


국내산 신선육을 걸작만의 비법 양념으로 염지한 치킨, 자연건조 비법으로 오래 두어도 쫄깃함을 유지하는 떡, 사골을 담은 소스와 자연산 치즈 등 엄선한 재료를 사용해 남녀노소 모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맛과 품질을 유지한다.
걸작떡볶이치킨, 창립 7주년 기념 ‘1,000만원 창업 지원금 이벤트’ 개최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도 ‘걸작떡볶이치킨’의 인지도는 높다. 홀과 배달, 포장의 3중 매출 구조로 작은 규모의 매장에서도 충분한 수익을 거둘 수 있어 소규모, 소자본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특히 이번에 진행하는 7주년 이벤트를 통해 1천만원의 긴급 창업 지원금을 제공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더욱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걸작떡볶이치킨’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긴급 창업 지원금은 실제 가맹계약을 체결하는 창업자에게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걸작떡볶이치킨’의 창립 7주년 기념 이벤트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오는 12월까지 새로 매장을 오픈할 경우, 오픈 초기 지역 사회에서 충분한 인지도를 확보할 수 있도록 7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드라마 PPL 비용 전액 ▲포장 패키지 ▲배달 어플 프로모션 비용 ▲그랜드 오픈행사 인력 ▲푸드카 활용 시식행사 ▲온라인 마케팅(체험단·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등) ▲우수가맹점 지원 등을 모두 포함한다.

‘걸작떡볶이치킨’ 김복미대표는 “부침이 심한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가맹점과의 상생을 실천해 온 덕분에 지난 7년간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이에 대한 감사를 표하기 위해 이제껏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지원을 가득 담은 만큼, 창립 7주년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기회를 잡아 보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