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먼 촉촉육포 닭가슴살'은 100% 국산 닭가슴살만 사용해 만든 반려견용 간식이다. 닭가슴살은 영양가가 높아 반려견의 신진대사를 활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듀먼 촉촉육포 오리안심'은 신선한 100% 국산 오리안심만 건조시켜서 만들었다. 비타민과 철분이 풍부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 천연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해 피모개선에 도움을 준다.
![]() |
/ 듀먼 촉촉육포 닭가슴살·오리안심 2종 이미지 (사진 제공=듀먼) |
보통 건조 간식은 수분 함량이 낮아 딱딱해 반려견 치아에 무리가 갈 수 있는 반면, 듀먼 촉촉육포는 반려견의 치아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30% 수분을 충분히 담아 제조해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게 건조 후 냉동해 씹는 재미를 줘 이갈이를 하는 반려견에게도 좋다.
또한 낮과 밤의 온도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평소와 달리 반려견의 기력이 떨어지거나 입맛이 없어지는 경우가 있다. 듀먼 촉촉육포 닭가슴살 2종은 고단백 저칼로리 영양간식으로, 체중 조절이나 기력회복이 필요한 반려견에게 먹일 수 있다.
듀먼 촉촉육포 2종은 방부제·항생제·인공향미제·착색제·합성첨가물이 없고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만 사용했다. 지퍼백으로 포장돼 먹일 수 있을 만큼 꺼낸 후 지퍼를 닫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제품은 촉촉하게 유지하기 위해 냉동 보관을 해야 하고, 필요한 만큼 꺼내서 해동 후 먹이면 된다.
지앤몰 박상면 대표는 “환절기가 다가오며 반려견의 건강과 떨어진 입맛이 걱정되는 견주들을 위해 이번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듀먼은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를 바탕으로 반려견을 위한 맛있는 펫푸드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작년 12월 굽네몰은 ‘강아지도 사람이다(Dogs are Human)’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운 반려견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을 론칭했다. 사람이 먹어도 안심할 수 있는 신선한 채소와 고기 등의 식재료에 첨가물을 넣지 않고 만든 프리미엄 먹거리로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