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의 배틀로얄 장르 슈팅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2020(이하 PMSC)이 지난 9월 10일 개막을 알렸다
![]() |
2020 PMSC의 참가팀들은 총상금 약 7,000만원을 놓고 온라인 예선, 조별 본선, 최종 본선 순으로 대결을 펼친다. 이후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PMSC 상반기 우승팀과 맞붙어 최종 우승팀은 상금과 함께 글로벌 대회 출전권을 획득하게 된다. 대회는 10월 18일까지 전 경기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네네치킨은 이번 대회에서 100% 국내산 냉장육 청양마요치킨을 맛볼 수 있는 치킨교환권 500장을 제공한다. 치킨교환권은 네네치킨 주문 홈페이지와 모바일 주문앱을 통해 사용이 가능하다.
청양마요치킨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위에 아삭한 양파와 청양마요소스를 뿌려먹는 네네치킨의 신메뉴로 ‘매운맛’을 선호하는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이다. 네네치킨은 치킨교환권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2020 하반기 PMSC 공식 후원사로 참가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국내 e스포츠가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네치킨은 2015년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 2018년 APL 시즌2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등 배틀그라운드 뿐 아니라 e스포츠 국내 활성화를 위해 꾸준히 기여하고 있는 기업으로 알려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