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로 인해 특별방역 기간인 현재 전국에 거리두기 2단계의 핵심 조처들이 적용되고 있어, 개개인의 사회적 거리두기는 여전히 유효한 상황이다.

오가다는 코로나 19의 심각성을 고려하여, 지난 9일 한글날 캠페인을 최소화하여 진행했다. 오가다의 태극기 캠페인은 지난 2016년부터 진행해온 캠페인으로 한국 전통차에 대한 자부심과 우리나라에 대한 애정을 담아 카페 오가다의 모든 아이스 음료에 태극기 빨대로 제공하여, 한글 창제의 우수성을 기리고자 했다.

카페 오가다, 한글날 맞이 태극기 캠페인 진행

특히, 오가다의 심볼은 마당에 번지는 에너지로 채워지는 삶과 온전한 쉼이라는 마당 공간에 한글의 자음과 모음을 해체하여 재배치한 형상으로 오가다의 긍정의 에너지와 즐거움, 그리고 우리 문화를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마음가짐을 담고 있어, 이번 한글날 태극기 캠페인이 더욱 의미가 깊다.
한편, ㈜오가다가 운영하는 카페 오가다는 대한민국 유일의 건강 차 카페라는 명확한 컨셉 하에, 예비 창업자들이 매장운영에 어려움이 없이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철저하고 체계적인 본사 입문 교육과 사후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카페 오가다 본사에서 5일간 진행되는 입문 교육은 브랜드 교육, 제품 교육, 위생 교육, 서비스 교육과 매장 운영 교육의 5 단계 프로세스로 진행된다. 특히, 본사에 마련된 아카데미에서 이론과 실습 교육이 모두 이루어지며, 실제 운영하는 카페 매장에서 안정적인 실습 교육이 가능하다.

매장 오픈 이후, 정기적으로 매장 담당자(Store Consultant)가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프로모션, 정부지원사업, 불편사항 등 상세한 1:1 교육을 진행한다. 카페 오가다에 대한 소개 및 창업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