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창업 세대교체 대표브랜드 여우애김밥이 가맹점과의 상생협력을 위해 필수품목을 포함한 22가지 품목에 대해 최대 24%의 물류비 인하를 전격 단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물류비 인하 정책이 가맹점에서 큰 환영을 받는 이유는, 메뉴의 맛을 좌우하기에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필수품목인 황금밥물, 특제우엉조림 등이 포함되었기 때문이다. 또한 일시적 인하가 아닌 지속적, 장기적 단가 인하로 실질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우애김밥 제공
여우애김밥 제공

여우애김밥은 2,800원 프리미엄 김밥으로 가성비 갑(甲)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가성비 갑’ 의 의미는 중의적으로, 합리적인 메뉴 가격, 업계 최저 수준의 창업비, 평수 대비 최상의 매출을 뜻한다. 특히 최근 오픈한 고양향동점은 13평의 비교적 작은 매장에서도 일 매출 200만원을 넘기며 오픈하는 매장마다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여우애김밥 대박의 비법은 매출을 극대화하는 ‘시그니처 메뉴’, 자동화시스템, 원팩, 주방공간시스템 등의 ‘2인운영 시스템’, 모든 메뉴를 5분 내에 조리하여 회전율을 높이고 피크타임 매출을 극대화한 ‘5분조리시스템’으로, 높은 매출 구조에 물류비 인하가 더해져 가맹점에서는 최상의 수익을 실현할 수 있다.


여우애김밥 관계자는 “여우애김밥을 운영하는 ㈜퍼스트에이엔티는 공정거래조정원이 인증하는 착한 프랜차이즈로 선정된 기업”이라며, “가맹점과의 상생협력 프로그램은 앞으로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여우애김밥은 2인 운영이 가능한 자동화시스템을 무상지원하는 창업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11월 5일 (목)과 12일 (목) 상암동 본사에서 진행되는 ‘성공하는 김밥창업 설명회’를 통해 세부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 신청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