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브랜드가치'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이 지난 11월 26일부터 3일간 진행된 "2020 IFS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하여 비대면 상담의 효과를 톡톡히 보았다고 밝혔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한 가운데 진행된 '창업박람회'에서 '티바두마리치킨'은 코로나19속에서도 현장을 방문한 예비창업자들에게 티바두마리치킨에 대한 소개를 진행했다. 

또 티바두마리치킨은 창업비대면 상담을 적극 유도하여 코로나의 매서운 한파속 창업을 희망하는 사업자들의 많은 호평을 받았다. 

티바두마리치킨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제공


2020년으로, 개업 20주년을 맞이하면서 티바두마리치킨은 가맹점과의 '상생협력'을 위한 4無정책을 진행 중이다. 이른바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재계약비'를 무료로 하는 정책이다.
브랜드 홍보모델인 '임영웅'이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트로트 인기가수상, 올해의 트로트 대상, 핫이슈상'을 수상하면서 그가 출현하는 광고 또한 동반 상승하는 추세이다. 

지난 8월, 티바두마리치킨은 가수 임영웅을 발탁하면서 동월 치킨 프랜차이즈 인스타 언급량 1위, 인스타 팔로워 수 6,000명에 달한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 담당자에 의하면 올 12월 둘째 주, 임영웅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리유저블컵이 출시될 것을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