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빈스커피가 유독 배달 및 포장에서 강세를 보이는 이유는 2가지다.
첫번째는 스페셜티 커피라는 최상급 커피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코로나로 받는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기호품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성향이 커피에도 반영되어, 최상급 커피, 맛있는 커피로 인식되는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졌으며, 자연히 대표 브랜드인 바빈스커피를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
특히 바빈스커피는 스페셜티 커피를 2천원에 판매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이다. 아메리카노 외에도 시그니처 메뉴인 아인슈페너, 최근 출시하여 높은 판매를 보이는 티라미수 라떼 등 베리에이션 커피음료에도 모두 스페셜티 커피가 들어가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 |
바빈스커피 제공 |
두번째는 배달서비스이다. 바빈스커피는 이미 2018년부터 배달서비스를 시행하며 카페브랜드의 배달시대를 열었다. 배달어플에서도 커피맛집으로 매출의 높은 비중을 차지하던 배달서비스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며 매출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홀 서비스를 배달매출로 상쇄하며 코로나 시대의 대표적인 카페창업 모델로 손꼽힌다.
이에 바빈스커피는 창업을 준비하고 있지만, 높은 창업비용에 고민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기회를 주고자 인테리어 무상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기준평수에 대해서 전체 매장평수나 상권 등 아무런 조건이 없는 프로모션이라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코로나 시대를 이기는 카페창업을 주제로 12월 15일 (화)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