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는 화려한 캐스팅과 예측불가한 강렬한 스토리 전개로 시즌1 최고 시청률 28.8%를 기록하며 화제가 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이하 펜트하우스2)를 제작 지원한다고 밝혔다.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2(연출 주동민, 극본 김순옥)는 집값,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으로 헤라팰리스를 둘러싼 인물들의 변화가 그려질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드라마 속 등장 인물들이 만나는 주요 배경으로 등장해 인기 메뉴 및 매장 인테리어 등을 극 중 자연스럽게 노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또한 커피베이는 브랜드 홍보비에 대한 가맹점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펜트하우스2를 포함해 TV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제작지원 마케팅을 100% 본사 비용으로 진행하고 있어 매장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펜트하우스 시즌2를 제작지원한다.(커피베이 제공)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펜트하우스 시즌2를 제작지원한다.(커피베이 제공)

한편, 배우 유진, 이지아, 김소연, 엄기준, 봉태규, 신은경 등이 출연하는 ‘펜트하우스2’는 2월 19일 금요일에 첫 방송되며, 매주 금, 토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금번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가맹점 매출 증대 및 고객층 확대까지 긍정적인 효과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며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에 등장할 커피베이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