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지난 시즌 출시한 딸기 음료 2종은 출시 2달 만에 판매 65만 잔을 기록한 바 있다. 이러한 고객들의 큰 호응과 딸기에 대한 높은 고객 선호도를 반영해 딸기 음료 라인업을 에이드와 플랫치노군으로 확대하였고 기존 딸기 라떼는 레귤러, 엑스트라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했다.
![]() |
이디야커피 제공 |
국산 딸기와 우유가 맛있게 어우러진 딸기 라떼는 지난 시즌보다 딸기 베이스 함량을 높인 만큼 풍부하고 진한 딸기 맛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첫 선을 보인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는 새콤한 요거트 플랫치노에 달콤한 딸기와 복숭아를 더해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고, 말랑말랑 딸기 에이드는 달콤한 딸기와 상큼한 라임에 딸기향 젤리를 더해 재미있는 식감까지 느낄 수 있는 음료이다.
이처럼 다양한 식감과 맛은 물론 비주얼로 고객들의 눈과 입까지 사로잡은 딸기 음료 3종은 출시 2달 만에 70만 잔 이상 판매되었을 뿐 아니라 각종 SNS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이번 딸기 음료 3종은 출시 이후 매일 1만 잔 이상 꾸준히 판매되며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이번 딸기 음료 3종은 출시 이후 매일 1만 잔 이상 꾸준히 판매되며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