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새우딤섬튀김만두’(3개, 5,000원)는 만두당 한 마리의 통새우를 넣고 튀겨낸 만큼 탱글탱글한 통새우의 씹는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여기에 바삭하게 튀겨낸 만두피의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조화는 튀김만두의 특성을 잘 살린 만큼 앞으로의 소비자 반응이 기대되는 제품이다.
![]() |
새우딤섬튀김만두 (바르다 김선생 제공) |
특히 ‘새우딤섬튀김만두’는 지난해 선보인 ‘새우딤섬튀김카레우동’을 드셔본 고객들이 토핑인 ‘새우딤섬튀김만두’를 별도로 추가 주문을 문의하는 사례가 많아지자 현장의 요청에 의해 출시하게 됐다.
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바르다 김선생은 신메뉴가 출시되더라도 출시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출시 후 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과 고객 요청사항 그리고 가족점주들의 피드백 등을 잘 정리하여 개선 및 보완을 통해 더 맛있는 메뉴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판매되고 있는 모든 메뉴들에 대한 고객후기와 피드백 등을 잘 확인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새우딤섬튀김만두’는 전국 매장에서 배달이 가능한 만큼 집, 회사 등 어디서든 즐길 수 있고, 포장 및 홀 주문 모두 가능하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