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분식 창업시장에 여우애김밥의 확장세가 눈에 띈다. 여우애김밥은 오는 18일 수유점이 오픈예정이며, 용인한숲시티점, 아산배방점 등도 잇따라 오픈한다.

여우애김밥이 두각을 나타내는 이유는 높은 매출에 있다. 홀 매출 뿐 아니라 포장 및 배달매출이 높아 상권 및 평수에 제약없이 오픈하는 매장마다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여우애김밥의 또 한가지 경쟁력은 간편한 운영에 있다. 김밥창업 업계 최초로 자동화시스템을 도입한 여우애김밥은 김밥절단기, 야채절단기, 키오스크주문 등 전 과정을 자동화하여 초보창업자도 간편한 운영이 가능하게 했다.

분식프랜차이즈 여우애김밥, 자동화시스템으로 초보창업자도 간편창업

먼저 키오스크는 주문과 결제를 모두 키오스크에서 무인으로 진행되기에, 점주는 주문을 위한 별도의 인력배치가 필요없으며 음식을 만드는 데에만 집중하면 되기에, 웨이팅 시간을 줄일 수 있고, 배달 및 포장 등 추가매출 확보가 가능해진다.
김밥절단기는 김밥창업의 트렌드가 되었다. 김밥을 절단기에 올리면 2초만에 일정한 두께로 잘라주기에 시간단축 및 노동강도를 획기적으로 낮춰주며, 위생적으로도 좋다. 여기에 맛을 결정하는 주요 항목은 원팩으로 제공하여 일정한 맛을 유지하면서도 노동강도를 낮춰주었고, 야채절단기는 단순반복작업을 해결하며 원가를 절감해준다.

이러한 자동화시스템은 초보창업자도 쉽게 매장운영을 가능하게 하여 김밥창업 및 분식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의 창업문의로 이어지고 있다.

이에 여우애김밥은 예비창업자들의 창업부담을 낮춰주고자 반값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우애김밥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