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7번가피자에서 개발한 씬피자용 도우인 ‘씬바샤삭도우’는 현재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씬피자중 최고의 바삭함을 자랑한다.
씬바샤삭 도우는 7번가피자가 개발한 신도우이며 흑미를 추가하여, 여성고객 및 젊은층이 선호하는 얇은 도우를 개발 하였다. 근래에 피맥(피자+맥주)을 선호하는 고객층이 늘어남에 따라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바삭한 식감을 제공함으로써 폭발적 반응이 기대된다.
씬바샤삭 도우는 7번가피자가 개발한 신도우이며 흑미를 추가하여, 여성고객 및 젊은층이 선호하는 얇은 도우를 개발 하였다. 근래에 피맥(피자+맥주)을 선호하는 고객층이 늘어남에 따라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바삭한 식감을 제공함으로써 폭발적 반응이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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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에도 7번가피자 가맹점 성장에 가속도가 붙고 있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인 ‘7번가피자’는 1997년에 부산 해운대점을 시작으로 2014년부터는 수도권 창업에 뛰어들어 지금까지 가맹점이 약 4.5배로 증가 하였다. 지금도 수도권에 입지가 좋은 곳이 많이 남아 있어서 프랜차이즈 창업에 도전하는 분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7번가피자는 피자 맛을 결정하는 도우부터가 근본이 다른데 10여 가지 건강한 곡물을 사용하고 완전 밀봉한 3단계 저온 숙성 생도우를 개발 했다. 소화가 잘 되고 속이 편안하여 유아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어서 ‘온 가족이 즐기는 건강한 피자’로 24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운영 정책 역시 남다른데 본사의 수익이 아닌 가맹점 수익을 최우선을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는 점이다. 물류 유통마진이 전혀 없고, 지속적인 원가절감을 추진하고 있다.
2021년 3월 4일 공정위에서 발표한 전체 외식업 폐점률 12.3% 대비 10배 이상 차이가 나는 수치이다. 전국에 가맹점이 총 217개가 있으며 이중에서 15년 이상 운영을 해온 가맹점은 23곳, 10년 이상은 40곳이 있다.
개점과 폐점이 반복되는 외식 프랜차이즈업계에서 장수점포가 60여곳이나 되고 폐점률 1%를 기록 했다는 건 그만큼 피자 맛을 고객들로부터 인정 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7번가피자는 가맹점 오픈 시 오픈 이벤트, 사은품, 전단지, 검색광고, 파워블로거 방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 하고 있으며 오픈 전에는 각 지역 지사 직영매장에서 현장 교육을 통해 오랜 기간 가맹점을 운영해온 직원들의 피자프랜차이즈 창업 성공비결까지 전수받을 수 있다.
7번가피자 관계자는 “가맹점 수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곳은 오로지 7번가피자뿐이며 신규로 오픈한 가맹점이 성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며”이번에 출시된 신메뉴 새우파티 피자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7번가피자는 가맹점 오픈 시 오픈 이벤트, 사은품, 전단지, 검색광고, 파워블로거 방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 하고 있으며 오픈 전에는 각 지역 지사 직영매장에서 현장 교육을 통해 오랜 기간 가맹점을 운영해온 직원들의 피자프랜차이즈 창업 성공비결까지 전수받을 수 있다.
7번가피자 관계자는 “가맹점 수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곳은 오로지 7번가피자뿐이며 신규로 오픈한 가맹점이 성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며”이번에 출시된 신메뉴 새우파티 피자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