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하는 네네치킨이 ㈜스마일게이트의 인기 게임 ‘로스트아크’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일평균 발주량의 150% 이상을 돌파하는 매출 신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네네치킨은 지난달 3월 31일부터 로스트아크와의 협업 제품인 ‘모코코X청양마요세트’를 출시했다. ‘모코코X청양마요세트’는 청양마요치킨과 네네연유볼, 콜라1.25L로 구성된 메뉴로 구매 시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을 증정했다. 

네네치킨 제공
네네치킨 제공

해당 제품은 출시 하루만에 많은 량이 판매되면서 저녁시간 대에는 계육이 완판돼 어쩔 수 없이 문을 닫는 가맹점도 생겨났다. 또한, 자사앱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출시 당일에는 서버가 마비되는 상황까지 연출됐다.
이번 이벤트는 로스트아크의 첫 프로모션으로 유저들의 관심도가 높았고, 치킨 전메뉴 구매 시 5만원 상당의 스페셜 아이템 쿠폰 제공 및 자사앱 경품 이벤트로 인해 주문량이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로스트아크와 협업하여 출시한 세트상품이 유저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면서 역대급 판매량을 기록했다.”며, “네네치킨은 고객에게 더욱 재밌고 만족스러운 행사를 지속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