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커피의 선두주자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가 앱 회원 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메가커피 멤버십 회원 수 100만 명 돌파를 축하하는 잔치의 의미를 담아 ‘백만잔치’로 이벤트명을 정하고 ‘백만 번 고맙고 천만까지 사랑해’라는 메시지로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메가커피 멤버십 100만명 돌파 기념 프로모션(메가커피 제공)<br />
메가커피 멤버십 100만명 돌파 기념 프로모션(메가커피 제공)

오는 16일까지 메가커피 앱에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멤버십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 가입자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메가커피 앱 실행 후 이벤트 페이지 룰렛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애플워치, 음료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적혀진 룰렛을 돌리면 랜덤으로 당첨자가 선정되며 중복 참여 가능하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2019년 8월 메가커피 멤버십 도입 이후 1년 6개월 만에 가입자 수가 100만 명이 넘어 매우 기쁘다. 그 마음을 담아 고객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메가커피만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강화해 멤버십 고객의 만족도와 브랜드 로열티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커피를 운영하고 있는 ㈜앤하우스는 오더 시스템이 생소하던 2014년, SK와 협업하여 이를 도입, 언택트 오더가 일 매출의 30% 이상을 차지하는 등의 성공적인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메가커피에서는 2018년 오더 서비스를 최초 도입하고 지난 해 8월에는 메가커피 앱 내 ‘메가오더’를 기획∙개발해 운영 중이다. 특히 ‘메가오더’는 개시 후 월평균 도입률이 평균 50%씩 증가하는 등 가맹점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