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빈자전통주막, 영종도 하늘도시점 신규오픈 … 푸짐하게 막걸리맛집으로

최근 인천 영종하늘도시 영종힐스테이트아파트 인근에 위치한 JS타워에 '왕빈자전통주막' 영종도하늘도시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영종도 막걸리 맛집으로 기대되는 '왕빈자전통주막 영종하늘도시점'은 탄탄한 기본메뉴로 구성된 해물파전, 녹두전, 동태전, 김치전은 기본이며, 왕빈자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환상적인 조합인 빈대떡과 치즈의 메뉴가 좋다.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군으로 포차안주류부터 각종 볶음류, 탕류, 식사류를 완비하고 있다. 

왕빈자전통주막 관계자는 "맛있게 푸짐하게 줘야한다는 점주 마인드로 머리로 장사하는게 아니라 진정으로 손님을 맞이하는 생각으로 장사를 하겠다"라며 "프랜차이즈본사와 점주님은 수평적이며 상호보완적관계로 함께 만들어가고 이끌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왕빈자전통주막(구, 왕빈자삼파전)은 힘든 시기에 요식업의 '자영업자 구하기 대작전'으로 코로나19 극복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극복 이벤트는 가맹비, 교육비, 간판, 주방. 집기등을 지원해준다.
왕빈자전통주막 관계자는 "코로나로 장사가 어려워진 사람들에게 1천만원에 창업 할수 있는 코로나 극복 1천만원 창업 이벤트를 진행중이다"라며 "어려운 경기속에서 자영업극복을 위한 파격이벤트에 함께 할수 있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전국 팔도막걸리와 파전을 대표 메뉴로 선보이는 왕빈자전통주막은 ▲주방용품 일체 ▲간판 ▲유리썬팅 ▲한지 등(분위기 연출) 5개 ▲조리교육 ▲오픈현장인력 지원 ▲가맹비 ▲교육비 등을 지원해준다.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창업 및 업종변경이 가능하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