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퀴즈노스 페이스북 캡쳐 |
이번에 선보이는 퀴즈노스의 컨셉 메뉴 ‘쏘리, 노 미트 샌드위치(Sorry, No Meat Sancwich)’는 언리미트의 인기 제품인 언리미트 슬라이스에 비건 갈릭 바비큐 소스를 더하고 토마토, 양상추, 양파 등의 채소를 곁들인 프리미엄 샌드위치다. 해당 샌드위치는 5월2일까지 하루 50개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된다.
퀴즈노스는 팝업에서 판매되는 ‘쏘리, 노 미트 샌드위치’의 수익금 전액을 언리미트에서 진행하는 ‘렛츠 제로(Let’s Zero)’ 캠페인 활동에 기부할 예정이다. 렛츠제로는 언리미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중장기 탄소 저감 캠페인으로, 캠페인 진행 기간동안 판매된 제품의 수익금 일부는 실제 나무 심는 일에 쓰이게 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퀴즈노스의 한정판 컨셉 메뉴 외에도 슬라이스, 버거 패티, 민스, 풀드 바비큐, 밀키트(간장 바비큐, 매콤 바비큐) 와 ‘언리미트 치폴레 바비큐 샌드위치’, ‘언리미트 떡갈비 샌드위치’ 등의 메뉴를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