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신라외식개발)'은 2021년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에도 공격적인 창업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프랜차이즈 업계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언택트(Untact) 위주의 배달창업 아이템이 쏟아지고 있다. 업계 동향에 따라 치킨 브랜드들도 배달앱 프로모션 및 관련 경영 전략을 통해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 시장을 돌파하려는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프랜차이즈 및 배달 창업자들의 어려움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티바두마리치킨은 2021년 4월까지 32개 신규가맹점을 오픈했으며, 5월에도 9개의 가맹점이 오픈 예정이다. 

티바두마리치킨은 21년 성공노하우와 배달창업에 대한 체계적 교육시스템을 마련하여 가맹점주의 원활한 창업 도전에 힘쓰고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이 2021년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에도 공격적인 창업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제공)<br />
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이 2021년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에도 공격적인 창업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제공)

또한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독자적인 물류시스템을 구축하여, 거품 없는 창업을 통해 건전한 가맹 환경을 형성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본사 차원에서 배달앱 프로모션 및 홍보를 진행하여 새로운 창업성공스토리를 써 내려가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신라외식개발) 유상부 대표는 가맹점주와 지속가능한 성장을 목표로, "프랜차이즈의 핵심은 '목표를 설정하고, 매뉴얼화하고, 시스템화 하여, 교육하고 성공노하우를 복제하는 과정'으로 볼 수 있다."며 "배달창업 시장 확대 등 새로운 도전과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역농가 살리기에 적극 동참하여, 창녕군 생마늘을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최고의 맛을 내기 위해 얼리지 않은 10일 이내 갓 깐 창녕군 생마늘 사용하고 있으며, "가격이 비싸더라도 좋은 재료로 최고의 맛을 내는 원칙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티바두마리치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할인 행사를 배달앱 '요기요'와 '배달의민족', '카카오 주문하기'에서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