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된 ‘키토 크림치즈 호두 김밥’은 ‘저탄고지(저탄수화물 고지방)’의 키토제닉 제품으로 지난해 11월 출시해 5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23만개를 돌파한 ‘키토새우튀김 김밥’에 이은 두번째 키토김밥 메뉴다.
‘키토 크림치즈 호두 김밥’은 밥 대신 국내산 무항생제 계란(HACCP인증)의 지단으로 가득 채워 탄수화물을 낮추고, 크림치즈와 호두를 넣어 지방을 높인 만큼 키토제닉 건강식단 입문자나 다이어트 유지자에게 제격인 메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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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이 차별화된 원재료를 내세운 신메뉴 ‘키토 크림치즈 호두 김밥’과 ‘우리 숙성지 참치 김밥’ 2종을 출시했다. (바르다김선생 제공) |
또한 기존에 출시한 키토김밥 보다 계란지단 양을 40% 늘리고, 우엉조림은 제거해 계란지단 특유의 꼬들함과 크림치즈의 부드러움, 호두강정의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입안에서 부드럽게 감기면서 느껴지는 고소한 풍미는 색다른 맛의 즐거움도 경험해 볼 수 있다.
‘우리 숙성지 참치김밥’은 강원도와 전라도 지역에서 재배한 배추를 숙성시킨 김치와 고소하고 담백한 참치의 조합으로 이뤄진 메뉴다. 아삭하고 새콤한 숙성김치와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참치가 적절하게 간이 맞아 입맛 없을 때 먹으면 제격이다.
‘키토 크림치즈 호두 김밥’은 5,200원, ‘우리 숙성지 참치김밥’은 5,200원으로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여름 시즌이 다가온 만큼 다이어트와 건강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시점에 맛과 영양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키토 크림치즈 호두 김밥’을 즐겨보시기 바란다”라면서, “중국산 김치 파동 등 안심 먹거리에 대한 경계심을 늦출 수 없는 상황에서 국내산 숙성지를 사용한 ‘우리 숙성지 참치김밥’도 자신 있게 권장한다”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