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치킨이 6월 27일까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을 통해 4천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멕시카나치킨 제공)
멕시카나치킨이 6월 27일까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을 통해 4천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멕시카나치킨 제공)

멕시카나치킨(대표 최광은)이 6월 27일까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을 통해 4천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문 방법은 배달의민족 앱 메인화면에 오늘의 할인 전체보기를 클릭 후 치킨 카테고리에서 멕시카나를 선택하면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멕시카나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할인 프로모션으로, 이번 상반기에 출시한 달콤라떼치킨부터 시작해 인기 메뉴인 모두의마요치킨, 땡초치킨, 뿌리고치킨과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후라이드, 양념치킨까지 전 메뉴를 모두 할인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멕시카나는 지난 5월 공식 애플리케이션 출시 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달까지 앱 신규 가입자에게 5천 원을 할인하며,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멕시카나 2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기존 가입 고객들에게는 전 메뉴 주문 시 바삭하고 매콤한 맛의 ‘케이준 V컷 감자’를 무료 증정한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이 넓은 판매 채널을 통해, 폭넓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멕시카나를 처음 이용해보시는 고객들에게는 경험해보지 못한 맛으로 신선한 즐거움을, 기존 고객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치킨 먹을 수 있는 기쁨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7월에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으로,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답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