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애김밥은 키토김밥(계란김밥)을 계란새우튀김김밥, 계란소시지김밥, 계란야채김밥 등 3종으로 출시하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는데, 출시 직후 빠르게 입소문이 나며 매출대박을 이어가고 있다. 여우애김밥의 키토김밥이 대성공을 거두자 타 브랜드도 키토김밥을 출시하였지만, 원조의 인기에는 못 미치고 있다.
여우애김밥의 키토김밥이 특히 인기있는 이유는 계란 함유량부터 다르기 때문이다. 김밥 한줄에 약 4알에 해당하는 계란이 듬뿍 들어있어 폭신한 식감과 꽉찬 포만감을 만끽할 수 있다. 눈으로 보아도 타 브랜드와 한눈엔 차이나는 만큼, 맛의 차이도 확연하다.
![]() |
분식프랜차이즈 여우애김밥의 대표메뉴인 ‘키토김밥’의 인기가 뜨겁다. (여우애김밥 제공) |
김밥을 마는 방법도 다르다. 밥이 들어가지 않는 만큼 모양잡기가 어렵고 써는 과정에서 김밥이 터지는 경우가 많은데, 여우애김밥은 계란을 계란으로 한겹 더 마는 이중 말이 레시피를 적용하여 비쥬얼도 강화했다. 이 레시피는 타 브랜드에서 문의할 정도로 완성도가 높다.
여우애김밥 관계자는 “최근 배달주문 2건 중 1건은 키토김밥이 포함되어 있을 정도로 키토김밥의 인기가 높다”며, “여우애김밥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독보적인 시그니처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우애김밥은 ‘메뉴경쟁력으로 성공하는 김밥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6월 24일(목), 7월 1일(목) 양일간 진행되며, 창업 시 인테리어 반값혜택도 제공된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