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부어치킨'이 '초복위크 배민라이브'행사를 오는 10일(토) 저녁6시 배민라이브를 통해 할인행사를 추가로 진행한다. 치킨부터 버거까지 총 9천원 할인 혜택으로 치킨&버거 풀코스로 선택이 가능하다.
![]() |
한편, 부어치킨은 최근 치킨불고기버거, 통새우바, 로제떡볶이 등 새로운 사이드 메뉴 3종을 선보였다. 사이드 3종은 메인 메뉴인 치킨 외에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즐기길 원하는 MZ세대를 겨냥했다.
치킨불고기버거는 크리스피한 국내산 통가슴살 패티에 볶은 양파를 올린 불고기 맛의 햄버거로, 두툼하고 바삭한 통닭가슴살이 꽉 찬 식감을 자랑한다. 또 부어치킨 전용유에 튀겨낸 바삭한 식감의 통새우바는 오직 부어치킨에서만 즐길 수 있는 히든 메뉴로, 아이들 간식은 물론 어른들의 맥주 안주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로제 떡볶이는 매콤한 떡볶이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크림소스를 더했다. 치킨과 함께 먹으면 궁합이 좋다.
부어치킨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신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7월 15일까지 요기요 앱에서 치킨 콤보와 신메뉴를 함께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5000원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부어치킨과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