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치킨의 대표 메뉴이자 베스트셀러 ‘후라이드 치킨’이 간편 가정식으로 다시 태어난다. 멕시카나는 롯데마트 PB브랜드인 ‘요리하다’와 함께 ‘후라이드 치킨’을 12일(목) 출시했다.
국내산 냉장 닭을 사용하여 육질이 보장된 것은 물론, 오랜 시간 연구하여 터득한 숙성 비법과 멕시카나의 전용 튀김 가루가 더해져, 컬이 그대로 살아있는 리얼 후라이드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조리법은 간단하다. 에어프라이어를 180도로 예열한 뒤 제품을 겹치지 않게 넣고, 8조각 기준 10분 조리한 다음 뒤집어서 10분간 조리하면 된다.
![]() |
멕시카나치킨 제공 |
신선한 닭고기를 갓 튀겨낸 맛을 재현하기 위해, 롯데마트와 함께 여러 차례 회의와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탄생된 제품으로,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충족할 것이라는 것이 멕시카나 관계자의 설명이다.
멕시카나는 가맹사업 외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여 유통하고 있다. 최근 자체 PB브랜드인‘미식추구’를 런칭하고 1989옛날통닭, 직화구이 조각순살, 블랙페퍼 스모크치킨 3종을 선보였으며, 100원 딜 프로모션, 리뷰 이벤트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멕시카나치킨 관계자는 "고객에게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일념 하나로 상품 개발과 판매 활로를 개척하며 치킨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라며 “이번 롯데마트 '요리하다'의 후라이드 치킨은, 빠르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한 끝에 출시된 제품인 만큼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제품은 롯데마트를 통해서 만날수 있다. 멕시카나 치킨 창업과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