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네네치킨'이 선보인 ‘마요는 네네’ 시리즈 2종 청양마요치킨과 레드마요치킨이 인기상품으로 자리잡았다. 네네치킨에 따르면, 최근 판매 1순위 후라이드치킨 자리를 무섭게 추격하는 ‘마요는 네네’ 시리즈가 각각 다른 매력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고 전했다.

네네치킨이 선보인 ‘마요는 네네’ 시리즈 2종 청양마요치킨과 레드마요치킨이 인기상품으로 자리잡았다.(네네치킨 제공)
네네치킨이 선보인 ‘마요는 네네’ 시리즈 2종 청양마요치킨과 레드마요치킨이 인기상품으로 자리잡았다.(네네치킨 제공)

작년 9월 출시한 청양마요치킨은 바삭한 후라이드치킨 위에 아삭한 양파와 매콤한 청양마요소스를 곁들여 먹는 메뉴로 ‘양파와 소스의 조화가 너무 좋다’, ‘알싸한 매운맛이 있어 치킨이 느끼하지 않다’ 등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과 함께 네네치킨 대표 메뉴로 자리 잡았다.
청양마요치킨에 이어 ‘마요는 네네’ 시리즈의 다음 메뉴는 지난 7월 출시한 레드마요치킨이다. 스모크향 가득한 매콤한 레드마요소스와 두툼한 웨지감자의 조화, 넉넉하게 동봉된 소스 덕분에 찍먹과 부먹이 가능하여 소비자 입맛대로 즐길 수 있는 치킨으로 출시와 동시에 입소문을 타고 있다.

네네치킨은 ‘마요는 네네’ 시리즈 2종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