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오븐 후라이드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푸라닭치킨'이 배우 정해인과 함께 작업한 2021년 푸라티스트 ‘홀리해인(holyhaein)’ 한정판 시즌 패키지 V1을 정식 출시했다.

2021 푸라티스트 홀리해인 에디션 시즌 패키지에 담긴 작품은 ‘Feel in Autumn forest - 가을 숲속에서’로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은행나무 숲속 한 가운데 서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편안하고 따뜻한 작품이다. 이번 시즌 패키지는 두가지 버전으로 진행된다.
푸라닭 치킨, 정해인과 협업한 한정판 시즌 패키지 V1 출시

지난 17일 첫 번째로 공개되는 ver.1 패키지는 오롯이 작품으로만 패키지를 가득 채워 그만의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버전이며, 이어 두 번째 주자로 출시될 ver.2 패키지는 작품에 푸라닭 치킨의 재해석을 가미한 일러스트 버전이다.

더불어 푸라닭 치킨 아이덴티티와 같은 블랙 및 골드 컬러의 더스트백 포장 패키지는 푸라티스트 2021 컬러인 청보라 색으로 새롭게 디자인했다. 더스트백 중앙에 새겨진 ‘세미콜론 심볼[;]’은 푸라티스트 프로젝트의 연속성을 상징하며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잠시나마 쉴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특정 컬러나 이미지에 국한하지 않는 확장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해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 정해인의 작품을 담은 푸라티스트 굿즈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푸라티스트 한정판 시즌 패키지는 전국 푸라닭 치킨 매장에서 포장 및 배달 주문 시 제공된다. 오는 24일 V2버젼이 공개된다.

한편, 푸라닭치킨은 9월2주차에 724호 제주영어교육도시점, 728호 인천남동구청점, 729호 전북고창점을 새롭게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