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우리동네 맞춤창업 지원나서


최근 마늘빵치킨으로 마늘 매니아 중심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는 특허받은 마늘치킨명가 '티바두마리치킨'(㈜신라외식개발)이 우리동네 맞춤창업 지원 서비스를 선보였다. 

코로나19 이후 자영업 시장이 어려워지고 있으나, 치킨업계는 불황 없는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타 요식업계와 달리 경기 변화와 트렌드에 덜 민감한 것이 영향을 끼쳤다. 티바두마리치킨은 다가오는 위드 코로나 시대를 위한 창업 전략을 제시한다.
티바두마리치킨은 24시간 무료창업상담을 통해 창업 희망 지역과 창업 자금을 토대로 상권조사 및 유동인구, 주거형태를 파악 후 예상 매출과 수익성 분석을 진행하여, 우리동네 맞춤 배달 창업을 실현한다. 

가맹점 오픈 후에는 효과적인 배달앱 전략을 통해 신규 고객 유입부터 재주문율을 높이는 등 해당 가맹점의 경쟁력 상승을 위해 노력한다.

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배달 외식, 특히 치킨 창업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졌다. 티바두마리치킨은 가맹점과 함께하는 상생경영을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에 적합한 맞춤창업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라 밝혔다.


티바두마리치킨은 24시간 무료창업상담을 진행하여,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