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푸드 제공
리치푸드 제공

20년 외식 전문 기업 리치푸드㈜ (대표 여영주)가 프랜차이즈 선보인 돼지 후라이드 전문점 로드락후라이드가 10월 1일 한돈데이를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이벤트는 현재 로드락후라이드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3가지맛 자이언트버켓을 20%할인된 가격인 19,900원에 전국 로드락후라이드 8개 지점에서 10월 1일부터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로드락후라이드 관계자는 "한돈데이는 품질 좋은 우리 돼지의 홍보를 위해 매년 10월 1일에 각종 행사 등을 진행하는 날로, 올해는 코로나19로 더욱이 어려워진 축산농가를 살리고 우리 돼지의 소비촉진을 위해 로드락후라이드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3가지맛 자이언트 버켓 제품 할인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드락후라이드는 2020년 12월부터 국내산 돼지고기인 한돈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아울러 한돈인증점으로 선정되었으며, 브랜드 출범 1년여만에 15호점을 오픈하였다.

로드락후라이드는 ㈜리치푸드가 선보인 돼지 후라이드 전문점으로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하고 있으며, 최근 한돈자조금으로부터 한돈인증점에 선정됐다. 

리치푸드 관계자는 "로드락후라이드는 치킨에 닭 대신 돼지고기를 사용하여 튀겨낸 돼지후라이드 전문점으로 유익한 효소가 풍부한 발효식품인 누룩 소금으로 염지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신개념 후라이드 포크를 선보이고 있다"며 "최근 성장하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무인시스템 비대면 서비스를 원칙으로 하며, 포장과 배달에 최적화된 브랜드이기에 소자본창업과 소점포창업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