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플로(FLO)와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11일부터 모든 배달앱에서 네네치킨을 구매하면 플로(FLO) 2개월이용권이 담긴 지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플로(FLO) 이용권은 고객이 100원을 지불하면 2개월간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와 오프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담겨있다.

이와 더불어, 네네치킨 구매 시, “치킨은 취향대로 먹으면서 음악은 왜 그냥 들어?”, “너의 음악취향으로부터”, "먹기 전에 닦기 VS 먹고 나서 닦기" 등 물티슈와 젓가락 포장지의 문구를 통해 네네치킨과 플로(FLO)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는 재미 요소를 넣었다.


플로(FLO)는 이용자의 다양한 음악취향에 맞춰 섬세한 감성을 반영한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이는 음악 플랫폼이다. 이번 네네치킨과의 프로모션을 통해 “네네치킨 플레이리스트”를 구성하여 고객들이 네네치킨을 주문하고, 배달을 기다리고, 먹고, 치우는 모든 과정에 맞는 추천 음악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고객들이 다양하게 네네치킨을 접할 수 있도록 음악 플랫폼 플로(FLO)와 재미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네네치킨, 치킨구매하고 플로(FLO) 2개월 100원 이용권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