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하고 있는 착한점심 프로모션 명칭을 ‘든든점심’ 네이밍으로 변경하고 제품 구성을 추가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롯데리아의 새로운 점심 프로모션 ‘든든점심’은 롯데GRS 전 임직원과 전국 롯데리아 가맹점주 및 관리자들이 직접 제안한 네이밍을 지난 7월부터 8월까지 약 1개월간 공모전을 통해 최종 선정했다.


롯데리아는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새로운 명칭의 점심 프로모션 네이밍 ‘든든점심’의 의미인 착한 가격과 든든함을 담고자 지난 6월 리뉴얼 한 점심 메뉴들의 가격 할인율을 적용해 6종의 제품에서 더블 패티 제품인 Double X2버거 세트 메뉴를 추가해 총 7종으로 구성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새로운 프로모션 네이밍으로 운영되는 ‘든든점심’에 걸맞게 부담 없는 가격과 제품 추가 운영으로 제품 선택 폭을 넓혀 더 많은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네이밍을 선정했다” 며 “착한 가격과 더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점심 프로모션 ‘든든점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힌 ‘든든점심’을 운영한다. (롯데GRS 제공)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힌 ‘든든점심’을 운영한다. (롯데GR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