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 코로나로 방역 체계 전환이 다가오면서, 외식업계가 경쟁력을 올릴 수 있는 전략을 고심하고 있다. 일상 회복이 시작되면 모임, 회식, 행사 등이 증가할 것으로 보고 외식 소비가 연말까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어, 고객 확보전이 치열해지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10월 매주 화요일 위메프오에서 전메뉴 최대 7,000원 할인을, 매주 수요일/목요일 배달의 민족에서 전메뉴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앱 할인 이벤트를 통해, 티바두마리치킨 상품의 미식 경험을 제공하여, 다가오는 위드 코로나에도 고객 접점을 유지, 확장할 예정이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일일 확진자 수 감소가 크지는 않으나, 백신 접종자가 크게 늘어나, 연말까지 외식 소비가 늘어날 전망이다. 배달앱 할인으로 고객 경험을 확장, 브랜드 경쟁력 확보에 주력할 예정이다.”라 밝혔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창녕군과 마늘 소비 협약을 체결하여, 창녕군 국내산 생마늘을 전국 가맹점에 보급하며 국내산 농산물 소비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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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바두마리치킨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