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람씨앤알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보드람치킨이 2022년 새해 첫 점포로 신정뉴타운점을 오픈했다. 이번 개점한 신정뉴타운점은 신규 창업이 아닌 업종변경 창업 매장으로, 신정네거리역 인근 길성아파트 상가 1층에 위치해있다. 

인근에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빌라 단지 등의 주거 지역이 밀집돼 있고, 먹자골목을 비롯한 다양한 상업시설이 모여 있어 매장 방문은 물론, 배달 이용 고객도 상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드람치킨 신정뉴타운점은 약 12평 규모로, 보드람치킨의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후라이드를 비롯해 블랙페퍼 순살 치킨, 안심크로켓 등의 치킨 메뉴와 골뱅이소면, 국물떡볶이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23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오리지널 후라이드 1마리 주문 시 테이블 당 생맥주 500cc 두 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드람치킨 관계자는 “2022년 새해 첫 매장으로 신정뉴타운점을 오픈했다”며 “현재 신규창업, 업종변경 창업과 상관 없이 가맹비 50% 감면, 로열티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예비 창업주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지속적이고 꾸준한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정뉴타운점 가맹점주의 창업 스토리는 보드람치킨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드람치킨, 새해 첫 매장 ‘신정뉴타운점’ 오픈 … 2022년 가맹사업 전개알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