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농식품 구독플랫폼 월간농협맛선이 김장철을 맞아 절임배추, 김치양념 등의 사전 예약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월간농협맛선
농협 농식품 구독플랫폼 월간농협맛선이 김장철을 맞아 절임배추, 김치양념 등의 사전 예약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월간농협맛선

농협에서 운영하는 농식품 구독플랫폼 '월간농협맛선'이 김장철을 맞아 절임배추, 김치양념 등의 사전 예약 특가 이벤트 김장대첩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달 24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100% 국내산 농산물 사용, 천연조미료와 자연발효 방식으로 만든 농협의 김치들을 최대 1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들이 각자의 입맛에 맞는 김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표준맛, 전라도맛, 경상도맛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절임배추와 김치 양념 등 김장 필수 품목도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월간농협맛선을 처음으로 구독하는 고객들은 김치 구독서비스를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회원(기존 및 신규 회원) 대상 총 12만원 상당의 김장 지원 쿠폰팩이 증정된다.

이 밖에도 상황버섯을 이용한 비법으로 특허를 받은 '안동 풍산김치'와 남도식의 깊고 구수한 맛이 특징인 '해남 이맑은김치' 등 지역 특산물로 만든 프리미엄 김치와 양념도 할인 판매한다.


농협맛선 관계자는 "최근 배춧값 상승으로 김장 비용에 대한 부담이 커진 상황에서, 할인 혜택과 김장 지원 쿠폰팩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국내산 농협 김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구독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