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이 울산 남구에 센트레빌 브랜드 아파트로 공급하는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 투시도/사진=동부건설
동부건설이 울산 남구에 센트레빌 브랜드 아파트로 공급하는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 투시도/사진=동부건설

동부건설이 울산 남구에 공급하는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가 오는 28일부터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는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 1151-1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35층 4개동 총 368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 가구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분양가는 전용면적 84㎡기준 6억 중반대부터 책정됐다. 이는 주변 입주 단지나 분양권의 실거래가와 시세가 8억원을 넘어 형성돼 있는 것과 비교하면 상당히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분양조건도 우수하다. 계약금을 전체 금액에 5%로 책정하고 1차 계약금 1000만 정액제 조건을 적용해 초기 자금 부담을 최소화 했으며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가격부담을 한층 더 줄였다.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는 명문학군을 누리는 것이 강점이다. 또 공업탑 로터리에는 2026년 착공, 2029년 개통을 목표로 사업을 진행중인 도시철도 1호선(트램)의 공업탑 로터리역(가칭)이 예정돼 있어 교통편의성은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차별화된 설계가 곳곳에 적용된다. 커뮤니티도 다채롭게 꾸민다. 주요 특화 설계와 서비스로는 필로티형 주차장의 안전한 실내 픽업존과 맘스테이션을 구성하고 YBM 어학커뮤니티를 단지 내 도입할 예정이다. 특히 YBM 어학커뮤니티 서비스는 입주민을 대상으로 2년간 무상으로 제공되며 원어민 선생님(1명)과 한국인 선생님(1명)이 상주해 유치원부터 초등학교 전 학년이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청약일정은 3월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월5일 1순위, 3월6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이후 3월12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3월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는 견본주택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단지는 1순위 청약 신청자 전원에게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고 청약자를 대상으로는 루이비통, 로봇청소기, 다이슨 드라이어, 에어팟 프로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청약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의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120-2번지에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