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제태크에 성공한 팝핀현준이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전원주택을 공개했다. /사진=팝핀현준 인스타그램 캡처
부동산 제태크에 성공한 팝핀현준이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전원주택을 공개했다. /사진=팝핀현준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겸 공연예술가 팝핀현준이 경기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자택을 공개했다.

팝핀현준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이다. 일산집"이라며 "꽃 피는 봄이 오면 파티 고고"라고 적었다. 사진 속 팝핀현준은 정원이 딸린 전원주택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정원 앞에 세워진 외제차량도 시선을 끈다.


앞서 팝핀현준은 지난해 12월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 출연해 제테크에 성공해 "일산에 2채, 서울에 3채, 지방까지 총 6채 부동산이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어떻게 재테크를 하냐'는 질문에 "티끌 모아 태산이다. 저 혼자만 되는 게 아니다"라며 "아내는 더 검소하다. (아내에게) 한 번 들어가면 돈이 나오지 않는다. 대단하다"고 답했다. 이어 "아내와 저 둘 다 명품, 패션에 관심이 없다"며 "비싼 셔츠를 입고 어떻게 바닥에서 춤을 출 수 있겠냐"고 반문했다.

아내 박애리도 "현준 씨가 술, 담배도 안 하고 소비가 거의 없다. 30년 된 옷도 있다. 조금씩 돈을 모아 종잣돈으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팝핀현준은 국악인 박애리와 2011년 결혼해 슬하에 딸을 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