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 디어,클레어스가 앰배서더인 야구선수 김도영 굿즈를 선보이고 올리브영 온라인몰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사진=위시컴퍼니
위시컴퍼니 디어,클레어스가 앰배서더인 야구선수 김도영 굿즈를 선보이고 올리브영 온라인몰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사진=위시컴퍼니

글로벌 뷰티 브랜드·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가 앰배서더인 야구선수 김도영의 굿즈를 선보이고 올리브영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31일 위시컴퍼니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클레어스 김도영 선수 PICK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브랜드 앰배서더 김도영의 굿즈가 함께 제공된다. 이번 굿즈는 클레어스를 매개로 선수를 응원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김도영 관련 모자 키링 등 재기발랄한 아이템으로 기획·개발됐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주력 제품인 '미드나잇 블루 유스 액티베이팅 드롭'은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인기 제품군인 블루 라인과 함께 선크림, 수딩 크림 등을 할인 판매한다.

클레어스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프로모션에서 구매 증정 이벤트와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증정 이벤트는 블루 드롭 대용량 구매 시 미니 모자 키링 증정 등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리뷰 이벤트에서는 ▲1등 리뷰어에게 김도영 선수 실착 사인 볼캡과 응원 굿즈 세트 ▲2등에게는 사인볼과 굿즈 세트 ▲3등 10명에게는 굿즈 세트를 제공한다.

위시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김도영 선수 굿즈는 클레어스와 함께 모두의 꾸준한 성장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한정판 굿즈와 함께 클레어스의 첫 앰배서더인 김도영 선수의 이번 시즌 선전을 함께 응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클레어스는 2010년 시작한 민감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달부터 앰배서더 김도영 야구 선수와 함께 '한 방울씩 스며드는 변화'라는 메시지로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김도영 선수와 함께 '매일의 꾸준함이 만들어 내는 변화'라는 주요 메시지를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는 등 스포츠 팬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브랜드 가치를 확산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