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SOL페이 티머니' 홍보 이미지.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 'SOL페이 티머니' 홍보 이미지.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SOL(쏠)페이 티머니'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쏠페이 티머니'는 신한 SOL페이 앱에 카드를 등록하면 별도 충전 없이 사용이 가능한 후불 청구형 교통서비스다. NFC(근거리 무선 통신) 기능을 통해 앱을 실행하지 않고도 스마트폰 태그만으로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하다. 신한 신용카드 또는 신용한도가 부여된 체크카드를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이달 말일까지 혜택 제공 동의 후 이벤트에 응모하고 행사 기간 SOL페이 티머니를 최소 1회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발뮤다 더토스터프로(3명) ▲메가커피 아메리카노(1000명)를 추첨해 제공한다. 쏠페이 티머니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쏠페이 티머니 신규 고객을 위해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6000 마이신한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이달 말일까지 쏠페이 티머니를 신규 등록하고 대중교통(버스·지하철)을 1회 이상 이용한 고객 전원에게 3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후 내달 한 달간 쏠페이 티머니로 대중교통을 이용한 누적 일수에 따라 최대 3000 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쏠페이 티머니 누적 5일 이용 시 1000포인트, 10일 이용 시 2000포인트가 추가 적립되는 식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페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