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국제약이 국내 주요 에스테틱 학회에 참가해 주요 제품인 보툴리눔 톡신, HA(히알루론산)필러, 스킨부스터 등을 소개했다.
동국제약은 최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개최된 '2025년 대한비만미용학회(KOAT) 춘계 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비만미용학회는 비만 치료와 미용의학 분야에 특화된 학회로 다양한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임상 트렌드와 안전성 기반 시술 전략 등을 공유하는 자리다.
동국제약은 메디컬 에스테틱 포트폴리오 핵심 제품인 ▲보툴리눔 톡신 제제 '비에녹스주' ▲프리미엄 히알루론산(HA) 필러 '케이블린' ▲창상피복재 '마데카 MD 크림 및 로션' ▲스킨부스터 '디하이브'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다. 제품별 임상 효능과 실제 사용법에 대한 현장 설명도 함께 제공했다.
총 3건의 에스테틱 분야 전문 의료진 강연을 진행해 임상 중심의 시술 노하우와 제품 후기 등 의료 현장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 활용법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은지 단아의원 원장은 '새로 나온 semi-monophasic filler와 BTX로 완성하는 트렌디한 얼굴형 시술'을 주제로 최신 제형 필러와 보툴리눔 톡신을 활용한 얼굴 윤곽 시술 방법을 공유했다. 황승국 세븐데이즈 성형외과 원장은 '톡신/필러/스킨부스터 풀페이스 시술 A to Z'를 홍종욱 물방울성형외과 원장은 '엑소좀 치료 효과 향상을 위한 병행 요법과 임상적 접근'을 설명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이번 학술대회 참가를 통해 제품력과 임상적 유용성을 전문 의료진에게 직접 소개해 브랜드 신뢰도와 현장 접점을 동시에 확보했다"며 "앞으로도 의료진들과의 학술적 교류를 강화해 제품 개발 방향성과 마케팅 전략 수립에도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 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