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레어스가 올봄 인기 제품인 비타민 스킨케어 라인을 확대하고 무신사에서 선판매한다.
위시컴퍼니가 전개하는 민감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 Klairs)가 저자극 비타민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3종은 오는 18일까지 무신사 단독 선론칭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3종은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잡티 토너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팩 클렌저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화잘먹 패드다.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제품의 유효 성분이 피부 속까지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글루타티온 리포좀 포뮬러를 3종에 모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잡티 토너는 비타민 C,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효과적인 잡티 케어 성분 조합과 함께 쌀 PDRN을 함유해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선사해 준다. 8000개의 산뜻한 앰플 텍스처의 비타민 캡슐을 사용해 순하지만 강력한 흔적 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비타민 팩 클렌저는 골드 클레이를 함유해 노폐물과 초미세먼지 세정에 효과적이다. 쫀쫀한 거품으로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을 돕는다. 피지와 각질 케어가 집중적으로 필요한 부위에는 팩처럼 사용할 수 있다.
화잘먹 패드는 즉각적인 속보습과 피부결 개선을 도와 메이크업이 매끄럽게 밀착될 수 있도록 한다. 4분할로 뜯어 쓸 수 있어 메이크업이 들뜨는 부위에 맞춤으로 사용 가능하다.
클레어스는 무신사 선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하는 참여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신제품 비타민 토너와 팩 클렌저 미니어처를 제공한다. 신제품 3종은 오는 21일부터 클레어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