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종영한 KBS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중소기업 회장 아들 천재용 역을 맡은 배우 이희준과 그의 첫째 누나역의 김서형이 한독약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 홍오메가3' CF에서 다시 만났다.
이희준은 광고에서 피로회복을 위해 홍삼을 먹는 '홍삼남'으로 등장, 특유의 유쾌함과 진지함을 보여주며 대세남의 면모를 과시했다. 파트너 김서형은 혈행개선을 위해 오메가3를 먹는 '오메가3녀'로 등장한다. 이지적인 외모로 카리스마 넘치는 차도녀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탄력있는 S라인을 뽐냈다.
홍오메가3의 모델로 발탁된 이희준과 김서형은 도시남녀의 일상을 그리기 위해 압구정 카페거리, 도산공원, 한강둔치, 신사동 갤러리 등 장소를 옮기며 다양한 장면을 촬영했다. 빡빡한 일정에도 두 모델 모두 건강함과 발랄함으로 촬영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홍오메가3는 국내산 6년근 발효홍삼과 오메가3를 결합한 복합기능성의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과 혈행 개선 기능성이 있는 오메가3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어 편리하다.
성재랑 한독약품 CHN사업본부상무는 "'건강에 건강을 더하다' 라는 컨셉트에 부합할 수 있도록 건강한 도시남녀의 이미지를 가진 배우 이희준, 김서형을 네이처셋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TV CF는 19일부터 공중파와 케이블 방송에서 동시 방영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