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롯데호텔 신규 키티룸 '레이디스' / 사진제공 = 롯데호텔 |
롯데호텔제주는 이를 기념해 '뉴 헬로키티 패키지'를 5월3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어린이를 위한 '프리티 키즈 키티 패키지', 소녀들을 위한 '마이 리틀 프린세스 패키지', 20~30대 트렌드세터 여성을 위한 '레이디스 파티나잇 패키지' 3가지로 나뉜다.
'프리티 키즈 키티 패키지'는 헬로 키티룸 1박과 3인 조식(성인2명, 어린이1명), 2013 키티 에디션 인형과 스티커북, 비치볼이 포함된 프리티 키티팩을 제공한다. 또 웅진씽크빅의 스토리빔(전세계 동화책 100여권의 분량을 영상으로 담아낸 어린이 전용 빔 프로젝터)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42만원부터.
'마이 리틀 프린세스 패키지'는 화이트와 핑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프린세스룸 1박과 3인 조식(성인2명, 어린이1명)으로 구성돼 있고, 스와로브스키 스톤 헬로 키티 팔찌와 거품 목욕을 할 수 있는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의 기프트박스가 제공된다. 가격은 47만원부터.
'레이디스 파티 나이트 패키지'는 블랙과 핫핑크의 감각적인 믹스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레이디스룸 1박과 2인 조식을 기본 특전으로, 친구와 함께 시크릿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달콤한 닥터루젠 리슬링 스파클링 와인 1병과 핑거푸드, 신선한 과일과 수제 초콜릿으로 구성된 파티팩을 제공한다. 가격은 47만원부터.
‘뉴 헬로키티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키티룸에서의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인스탁스 카메라(필름 10매 포함)를 무료로 대여해주고, 전문 엔터테이너 ACE가 함께 하는 올레트레킹, 서귀포 테마투어 등의 체험프로그램을 50% 할인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