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대표 최승윤, www.ogada.co.kr)’ 가 영화 ‘이별계약’ 시사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40명(1인 2매)에게 영화 ‘이별계약’ 시사회권을 증정한다.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최근 출시한 ‘한라봉 주스’와 ‘레드 한라봉’를 주문한 뒤 명함이나 매장에 비치된 희망메시지에 연락처를 적어 응모하면 된다.
온라인 이벤트는 오가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ogadakorea )에 게재된 영화 시사회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면 된다. 당첨 결과는 오는 11일 오가다 홈페이지( www.ogada.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주 한라봉 주스’는 신선한 제주 한라봉 과육을 듬뿍 갈아 만들어 한라봉 특유의 향긋함과 비타민C를 섭취할 수 있다.
‘레드 한라봉’은 제주 한라봉의 오렌지색과 오미자의 붉은 색의 조화가 마치 저녁노을을 시켜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만족시키는 무알콜 칵테일 스타일의 음료다.
';선물';, ';작업의 정석'; 오기환 감독의 한국형 감성멜로 ';이별계약';은 수줍은 고백, 첫 키스, 그리고 행복했던 기념일 등 모든 것을 처음으로 함께 경험한 ';리싱';과 ';차오차오'; 커플이 5년 간의 계약 기간을 두고 이별하게 되지만 이후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영화로 6월 20일 개봉한다. ‘이별계약’ 시사회는 오는 14일 오후 8시, 강남CGV에서 열린다.
영화 ‘이별계약’ 시사회권 쏜다!
강동완
5,060
공유하기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