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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타 츠츠미공장 태양광 패널/자료제공=한국토요타자동차 |
소비자 인식 조사는 인터브랜드에서 선정한 10개국 (미국, 일본, 캐나다,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브라질, 중국, 인도) 전문 소비자 패널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궁극적으로 토요타는 우리 모두가 직면하고 있는 지구 환경 문제에 대해서 저탄소 사회의 구축, 순환형 사회의 구축, 환경보전과 자연공생사회의 구축의 3가지 기본 방침을 설정하고 각각의 방침에 따를 다양한 액션 아이템을 실행, 지구환경에 적극적으로 기여해 나간다는 전략”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