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 물럿거라~ 여름을 이겨내는 맛있는 선택!


 

기력이 쇠해지고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 CJ푸드빌(www.cjfoodville.co.kr)의 외식 브랜드들이 다양한 여름맞이 신메뉴를 출시했다.

 

◇ 비비고·차이나팩토리, 더위는 식히고 열기는 내려주는 시원한 여름 신메뉴 선봬
글로벌 한식브랜드 비비고(www.bibigo.co.kr)는 여름 신메뉴로 청포묵과 메밀묵, 도토리묵 3종의 묵을 다양한 야채와 함께 비비고 특제 양념 간장에 비벼먹는 <묵 비빔밥>과 보리밥, 열무김치를 구수한 강된장에 비벼먹는 <강된장 열무 비빔밥>을 새롭게 선보였다.

 

묵은 수분 함량이 많고 소화가 잘되며 열무는 여름 제철 채소로 아삭한 식감과 함께 입맛을 돋워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더운 날씨 가벼운 한 끼 식사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비비고는 이와 함께 오는 8월 30일까지 CJ원카드 회원 중 2번 이상 여름 신메뉴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안산밸리록페스티벌, B.A.P콘서트, 힙합페스티발 등 다양한 공연 티켓을 선물로 증정한다.

차이니즈 캐쥬얼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www.chinafactory.co.kr)는 새우, 해파리, 가리비 등 몸에 좋은 해산물이 시원하게 담긴 <해산물 냉채>와 여름과일 망고와 새우의 상큼한 궁합이 돋보이는 <망고 쉬림프>를 중심으로 한 세트메뉴 2종을 정상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8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또한 세트메뉴 주문 고객이 차이나팩토리의 대표 메뉴 <베이징덕 피에스타>를 주문할 시에는 해당 메뉴에 대해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8월 31일까지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CJ원카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하이난 여행 상품권, 차이나팩토리 식사권 등을 증정하는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 올 여름 검증된 인기 메뉴로 고객 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cheiljemyunso.co.kr)은 지난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제일 묵국수>와 <비빔 국수>를 올 여름 재출시했다.

 

지난해 <제일묵국수>는 판매 기간 동안 3분에 1그릇씩 판매되고, <비빔 국수>는 전체 방문 고객 중 20% 이상의 고객이 선택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제일제면소는 이 밖에도 신메뉴 2종과 함께 샐러드와 튀김, 유부초밥 등을 구성해 보다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반상 메뉴 2종도 함께 선보였으며 신메뉴 주문 고객이 생맥주나 정종 1잔을 주문할 경우 추가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건강하고 신선한 씨푸드 레스토랑 씨푸드오션(www.seafoodocean.co.kr)과 피셔스마켓 (www.fishersmarket.co.kr)은 2006년부터 올해까지 8년간 고객들에게 사랑 받았던 씨푸드바의 베스트 메뉴들을 총정리해 여름 메뉴로 선보인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2006년 베스트 메뉴 <스파이시 골뱅이 샐러드>, 2009년 <타코 와사비 군함>, 2010년 <연어턱살구이>, 2011년 <주꾸미 떡볶음>, 2013년 <흑색치 묵은지 무침> 등이 있다.

또한 씨푸드오션에서는 메인 요리 중 런칭 이래 최고의 인기를 얻었던 <오션스 샘플러>와 <씨푸드 찹 스테이크>를 재출시하고 두 가지 메뉴를 생맥주 2잔과 함께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선착순 2000명에게 백설 ‘오꼬노미야끼믹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에서 신메뉴를 즐긴 후 최고의 메뉴 1개를 선정해 매장에서 응모하면 매달 60명을 선정, 뮤지컬 2인 관람권 또는 씨푸드바 1인 무료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밖에도 색다른 맛의 커리 전문점 로코커리(www.lococurry.com)는 무더운 여름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치즈 듬뿍 프렌치 프라이>, <로코 샐러드>, <로코 콤보 플래터>, <허브 갈릭 스파이시 치킨> 신메뉴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8월 31일까지 신메뉴 포함 1만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 생맥주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