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7월 뜨거운 여름, 축구 팬들을 열광 시키는 동아시안컵이 개막되었다. 이 대회는 동아시아축구의 최강자를 가리고 미래를 가늠해 볼 수 있는 대회이다.
20일 벌어진 한국 호주와의 경기는 득점 없이 비겼지만 공격과 수비 둘다 좋은 경기를 보여주었다는 여론이다.
이러한 재미있는 축구게임을 볼 때 빼 놓을 수 없는 단짝친구는 바로 치킨과 맥주이다.
가족들과 집에서, 친구들과 호프집에서 축구를 보며 먹는 치킨 맛은 누가 업어가도 모르는 맛이다.
멕시카나는 전속 모델인 가수 아이유가 출연하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의 순신이 치킨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멕시카나의 3가지 대표메뉴인 매운맛의 땡초치킨, 바삭한 후라이드치킨, 깔끔한 맛의 양념치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순신이 세트는 G마켓, 11번가, 옥션 등에서 E-쿠폰 형태로 치킨을 구매하실 수도 있고 스마트폰으로는 카카오톡, 티스토아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또한 순신이 세트를 구매하신 소비자 분들께 사은품으로 드리는 아이유 친필싸인이 돋보이는 순신이 우산은 비가 많이 오는 장마철에도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선물이다.
한국 축구대표팀은 24일 오후 8시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중국과 2차전을 치른 뒤 28일 오후 8시 서울올림픽주경기장에서 일본과 마지막 3차전을 펼친다.
시원한 맥주에 잘 어울리는 멕시카나 순신이 치킨 세트를 통해 치킨도 먹고 가족들이랑 친구들이랑 즐거운 시간을 마음껏 보내보자.
사은품인 우산은 매장에 따라 조기 품절될 수도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멕시카나 홈페이지 (http://mexicana.co.kr)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