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정통숙성생맥주 그리고 다양한 요리로서 고객을 사로 잡아라'
생맥주 전문점 '크레이지 비어' (www.crazybus.co.kr) 우경F&B 프랜차이즈는 지난 2012년 1월에 설립, 동네 골목 상권에서의 생계형 창업자를 위한 차별된 인테리어 컨셉과 다양한 요리 메뉴를 개발해 중저가 브랜드를 실현하고 있다.
지난 2012년 7월 범계에 본점을 오픈하고 1년여동안 최소비용으로 리모델링 오픈을 통해 월매출 8천만원의 고소득을 올리고 있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이런 매출의 근본에 대해 '크레이지 비어' 김경섭 대표는 "메뉴 부분이 중저가 요리로 중저가 실현의 맛과 양이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며 남녀노소와 특히, 여성고객이 90%이상으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고 소개했다.
생맥주 전문점 '크레이지 비어'의 특징은 뭘까.
생맥주 전문점 '크레이지 비어'는 여덟가지의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먼저, 최고의 맛과 품질을 위해 최상의 원부자재를 사용하고 있고, 제품의 다양화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고객의 재방문율을 높여 고정 고객 확보가 용이하다.
또 높은 마진율에 있어서, 본사의 직배송 시스템과 안정적인 공급으로 원가절감은 물론, 편리한 재고 관리로 마진율을 높일 수 있다.
메뉴얼을 과학적으로 시스템화 함으로써 초보 창업자도 운영이 용이하며, 본사에 대한 안정성과 신뢰가 보장되고,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교육시스템으로, 치킨 및 주류에 대한 이론과 실습, 조리, 현장 실습과 매장 홀 운영과 관련한 실습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부담없는 편안한 인테리어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메뉴, 맛, 그리고 서비스 꺼리를 제공함으로써, 모방이 아닌 창조의 선두주자로서의 외식업 시장에 새로운 아이템을 제공하며 독창성이 없는 기존의 호프 브랜드와 철저히 차별화됐다.
'크레이지비어'에서는 상권에 따른 무이자 대출 및 지속적인 마케팅 및 언론홍보로 브랜드 파워를 증가시키며 창업전문가의 철저한 상권분석 및 입지선정으로 생계형 창업, 부부창업, 초보자 창업자들의 창업을 지원한다.
한편, 호프체인점 '크레이지비어' 본사는 8000만원대의 소자본창업자를 위한 무이자 창업 대출1000-3000만원 지원 및 5호점까지는 가맹비 무료 교육비 무료로 지원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