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므토토마토, ‘우수프랜차이즈 브랜드’ 선정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의 프랜차이즈 가맹전문 브랜드인 오므라이스 전문점 '오므토 토마토'가 지난 26일 엘타워에서 열린 2013 우수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돼 지정서 및 엠블럼(Emblem)을 수여 받았다.

 

오므토 토마토는 가맹사업자와의 ‘양방향 의사소통’ 및 직원 대상의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메뉴 개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등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프랜차이즈 수준평가는 가맹본부 특성, 가맹사업자 특성, 계약특성, 시스템 운영 특성, 관계 특성, 성과의 총 6개 항목으로 평가됐다. 
오므트토마토는 지난 2012년 7월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해 젊은 층 상권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해가고 있다.

 

아모제푸드 고객만족본부 이창준 본부장은 “17년간 아모제푸드가 쌓아온 외식 경영 노하우와 오므토 토마토를 운영하며 체계화 시킨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인정받는 것 같아 뜻 깊다”며 “브랜드 성장의 밑거름이 된 고객들에게 더욱 알찬 메뉴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식’은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소상공인진흥청이 주관하는 권위있는 브랜드 평가로, 우수프랜차이즈 업체로 지정되면 프랜차이즈 시스템 개발, 교육, R&D, 경영안정자금, 홍보, 해외진출 등을 지원받게 된다.